[wd_asp elements='search' id=9]

구글 애드센스 멀티플렉스 광고 알아보기

구글의 광고 컨텐츠 중 일치하는 컨텐츠 광고가 사라지고 멀티플렉스 광고로 3월에 전면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기존에 이용 중이었던 일치하는 컨텐츠 광고는 멀티플렉스 광고로 자동 변경되어 현재 웹사이트에 표기 되었습니다
그에 따른 일치하는 광고 사라진 원인과 멀티플레긋 광고의 특징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1. 멀티플렉스 광고 시행 시기

멀티플렉스 광고는 작년 12월 부터 구글에서 일치하는 컨텐츠 광고 대신 새로 개편된 광고가 3월 중 진행될 것이라고 예고를 하였습니다
3월 11일 부터 구글에서 멀티플렉스 광고를 사용하기 시작하였습니다

2. 일치하는 컨텐츠 광고 사라진 원인

일치하는 컨텐츠 광고는 블로그 글 컨텐츠 제목들 2~3개와 그에 따른 제목들에 맞춤으로 광고가 텍스트로 표기된 광고였습니다 하지만 구글 측에서 광고 게시자가 아닌 광고주들의 기대 수익성이 좋지 않다고 판단하여 이번에 대대적으로 변경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3. 멀티플렉스 광고 특징

멀티 플렉스 광고는 세로에는 2열 4줄 배열의 광고가 표시 됩니다
가로에는 1열 4줄 배열의 광고가 표시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