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 특성을 업그레이드 하면 플레이가 쉬워집니다
모든 룬은 랭크마다 Sword,Shield 각 한개 씩만 선택이 되기 때문에 총 8개를 선택 가능합니다
Rank 1+
Power
랭크당 총알 데미지 및 소환 데미지 2% 증가
Alacrity
등급당 발사 속도 및 재장전 속도 +2%
Mysticism
총알은 등급당 2%의 확률로 화상 또는 동결
Vigilance
랭크당 시야 범위 및 픽업 범위 +3%
Tenacity
HP가 최대 HP의 절반 이하일 때 등급당 발사 속도 및 넉백 +3% 획득
Courage
재장전 후 적을 넉백
등급당 재장전율 +2%
Rank 5+
Aftershock
마지막 탄약을 쏜 후
주변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는 등급당 총알 피해의 20%와 같습니다
Elemental Barrage
50회 동결 또는 화상 부여 후 랭크당 1초 동안 발사 속도 +50% 및 재장전 속도 증가
Close Combat
적들은 시야 범위 내에 있는 동안 등급 당 3%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Momentum
XP 획득 후 1초 동안 등급당 이동 속도 7% 증가
Elemental Sheild
동결 또는 화상 50회 부여 후 등급당 1초 동안 무적 획득
Seismic Ward
10초마다 주변의 적을 밀쳐내는 지진 와드 2개를 소환합니다
지진 와드 능력은 등급당 1초 더 빠르게 활성화됩니다
Rank 10+
Glass Cannon
최대 HP의 절반으로 HP로 게임 시작
등급당 총알 데미지 및 연사력 +5%
Wild Magic
불타거나 얼어붙은 상태에서 적이 사망하면 등급당 5% 확률로 주변 적에게 상태 이상을 전파합니다
Gun Glyph
10초마다 글리프 소환
몇 초 후 Glyph는 10%의 피해를 주는 6개의 총알로 폭발합니다
랭크당 글리프 소환에 걸리는 시간 1초 감소
Blessing
신성한 방패로 게임을 시작하십시오
랭크당 홀리 쉴드 재생 시간 5초 감소
Healing
1500번째 적을 죽일 때마다 1 HP를 회복하는 아이템이 드롭됩니다
등급당 필요한 적 처치 임계값을 100으로 줄입니다
Last Stand
HP가 1로 떨어지면랭크당 5초간 무적 획득
게임당 한 번 활성화
Rank 15+
Cadence
3발마다 무한 피어싱과 이중 탄환 크기가 있습니다.
이 사격은 또한 등급당 +20% 추가 피해를 줍니다.
Ethereal
50명을 처치할 때마다 총이 에테리얼 상태가 됩니다.
에테리얼 상태에서는 총은 탄약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에테리얼은 등급당 2초 동안 지속됩니다.
Dedication
정확히 1소환이 있을 경우, 랭크당 소환 데미지 및 소환 공격 속도 +10% 획득
Growth
5레벨마다 HP 1 회복
등급당 XP 4% 추가 획득
Guardian
치명적인 피해를 입을 때마다 대신 죽음을 방지하기 위해 소환수 중 하나를 파괴하십시오.
게임당 랭크당 한 번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Second Wind
HP가 1이 되면 즉시 HP를 3 회복
게임당 한 번 활성화